본문 바로가기

군침이의 이모티콘 도전기

네이버OGQ 첫승인 스티커! 매력적인 멍뭉쓰 출시!! 많관부~~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입니다.

어제 말이죠!! 저에게 좋은 소식이 있어서 들고 왔어요. 바로바로 네이버 ogq 스티커 첫승인이 되었습니다!! 짝짝짝 짝짝

 

[네이버 OGQ] 첫승인 스티커! 매력적인 멍뭉쓰 출시!! 많관부~~

 

▼▼▼▼▼▼▼▼▼▼▼▼

 군침이의 이모티콘 하트와 댓글 부탁드려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많관부!!

▼▼▼▼▼▼▼▼▼▼▼▼

http://naver.me/5tjvdWT1

 

집에 있을 때 심심해서 그려놓고 아까우니 심사에 걸어보자 하고 제출했고,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승인이 되니까 기분이 진---짜 좋았어요.^ㅁ^/ 어떻게 알게 되었냐면 요렇게 이메일이 왔어요!

어떤 분이 제가 그린 멍뭉쓰를 샀더라구요!! 꺄아아아아아아~~ 너무 행복해요. 승인된지 몰랐는데, 판매가 된걸 보고 알았어요. 
이메일에 써진 OGQ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바로가기를 누르면 스마트폰으로 볼 때, 로그인 하라구 뜹니다. 저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했어요.
판매중이네요!! 8월28일 이라고 찍혀있는 날짜는, 제가 스티커를 제출했을 때의 날짜예요. 제가 확인을 늦게 한거일수도 있지만, 아마 2주는 걸렸네요. 그래도 너무 행복합니당.. 

 

정이 많고 엉뚱해! 그래서 너무 매력적인 멍뭉쓰! 라는 캐릭터예요. 귀여운 저 눈썹과 혀가 포인트죠!!ㅋㅋㅋ이번에 저도 하나 구입했습니다ㅎㅎㅎ

 

가격은 1000원이예요. 그래도 계속 쓸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저는 스티커로 제출해서 승인이 됐기 때문에, 네이버 ogq마켓과 아프리카 TV OGQ마켓과 ogq developers 에서 판매가 되고 있고, 각 마켓에서스티커를 구매하면, 네이버ogq마켓에서는 네이버 내에 서비스(블로그,카페,포스트 등)에서 사용 가능하고, 아프리카TV ogq마켓에서 산다면 아프리카 tv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http://naver.me/5tjvdWT1 마지막으로, 첫 승인된 스티커 [매력적인 멍뭉쓰] 구경 오세요>ㅇ</

하트와 댓글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_)(--) 멍뭉쓰 많관부!!!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