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리뷰]우리동네 아구찜 본점 아구찜 내돈내산 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곧 연말이네요! 10월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2021년도 2달 남았네요!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시고 꾸준히 저도 노력해보겠습니다!! ^ㅁ^/





오늘은 집에 밥이 없는 와중에 부모님이 시켜먹자고해서 먹게된 아구찜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배민으로 이번에 처음 시켜본 곳인데요! 가게 이름이 우리동네 아구찜입니다!





리뷰이벤트로 오징어 한마리를 넣어준다니?! 깜짝놀랐네요ㅋㅋㅋ 오징어 한마리로 리뷰이벤트를 참여했습니다!




크기가 중이라 35,000인데 낙지 5천원 추가해서 4만원에 배달팁이 4천원이더라구요 쿠폰 2천원사용해서 42,000원에 결제를 했습니다!




음식이 도착했어요!! 아구찜(중) , 서비스로 식혜, 볶음밥재료, 초장, 콘샐러드(?) 가 왔어요!



이쁜 메모지가 초장위에 붙여왔더라구용ㅎㅎㅎ 감사합니당



아구찜(중) 인데 양이 대박 많고, 낙지와 오징어가 통으로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아구찜에 아구도 많아서 좋았고 콩나물도 많아서 맛있었어요!




아구찜 좀 먹다가 아구 살과 콩나물 낙지, 오징어를 가위로 잘게 자르고 볶음밥재료와 함께 볶아서 먹었습니다!! 같이온 모짜렐라가 미쳤더라구요bb 든든한 한끼 먹었습니다ㅎㅎㅎ






군침리뷰 한줄총평: 아구찜 양이 엄청많고, 리뷰이벤트 오징어가 통으로 들어있어서 좋았고, 매운맛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아서 추천드립니다bbb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