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리뷰] 새로 오픈한 맛집 파스토보이 염주화정점 김치필라프, 목살필라프, 매콤 해물 리조또 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오픈한 파스토보이 염주화정점을 친구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확실히 새로 오픈한곳이라 그런지 벽지와 테이블도 깔끔하고 식기가 먼저 세팅이 되어있더라구요? 그점이 좋았습니다!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귀엽죠?! 무 같이 생겼는데 무해한 미소가 포인트예요ㅋㅋㅋ

벽면에는 메뉴판들이 사진으로 붙어있어요! 저는 벽면의 사진보고 김치필라프로 정했고 친구들은 목살필라프와 매콤 해물 리조또로 정했습니다!ㅎㅎ

왼쪽음료는 한라봉에이드라구 청년다방처럼 큰 에이드를 판매하길래 하나 사서 나눠먹었습니다 한라봉에이드 맛있더라구요!! 추천bb

김치 필라프예요!! 진짜진짜 맛있습니다!! 그릇 플레이팅은 치즈가 뿌려져있어요! 이쁘긴한데 볶음밥에 뿌려주었으면 😢ㅋㅋㅋㅋ
목살필라프예요! 목살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추천드립니다!! 필라프쪽은 다 맛있었어요! 필라프 추천드려요!!bb
매콤 해물 리조또예요! 매움표시가 고추로 되어있었는데 2개가 붙어있어서 쫄았지만, 생각보다 많이 맵지않았어요! 매콤한 맛이고 필라프보다는 목넘김이 부드러운 리조또라 그런지 후루룩 먹게 되더라구요! 저는 여기에 김을 얹어서 먹고싶었어요ㅋㅋㅋ 하하하핳







군침리뷰 한줄총평: 김치필라프와 목살필라프 둘다 맛있었고, 가격은 각각 8900원으로 가성비가 좋은 음식이라 가볍게 시켜서 먹기 좋지 않나 싶어요! 리조또 보다는 필라프 추천드립니다! bb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