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침 도는 일상

홍가리비찜을 처음 먹어보았어요! 홍가리비와 라면의 조합!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이번에 홍가리비2kg를 네이버에서 구매해서 다음날 도착했어요! 홍가리비는 삶을까 하다가 찜을 해먹기로 했습니다!
해감은 굵은소금 한숟갈넣고 2~3번 씻어주었고 가리비찜은 가리비가 신선한상태여서 5분동안 가열해주었더니 다 익었어요!









홍가리비찜을 처음 먹어보았어요! 홍가리비와 라면의 조합!











색깔이 이쁘지 않나용?! 홍가리비!



알도 생각보다 크고 먹어보니 단맛이 나면서 되게 부드러웠어요! 저는 참기름에 살짝 찍어먹었어요bb





칼국수면이 없길래 라면을 끓여서 같이 먹었습니다 하하하핳 다들 이번저녁은 가리비찜 어떠신지요!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