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리뷰] 동명동 윤기나는 한끼(윤끼) 끼정식 초밥 내돈내산 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벌써 10월의 초중반으로 들어섰네요! 바람도 쌀쌀하니 다들 옷 따뜻하게 입고 가세용ㅎㅎ 저는 벌써 온수매트 꺼내서 킬까 고민중입니다ㅋㅋㅋ 

 

오늘은 동명동에 있는 윤기나는한끼 윤끼를 다녀왔습니다! 초밥으로 유명한 집인데, 사람들이 많지만 좌석 거리두기로 다들 앉아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맛도있고 구성도 좋아서 이번에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친구와 왔는데, 이왕먹을거 알아서 먹고싶은거 시키자!ㅋㅋ해서 저와 친구 둘다 끼정식을 시키고 사이드메뉴로 우동까지 시켰어요! 끼정식은 미니물회 + 치킨 가라아게 + 샐러드 + 과일 구성이예요! 

 

 

짠! 저는 소고기초밥이랑 요즘 새우가 땡겨서 새우초밥으로 시켰어요! 비주얼 군침돌지않나요?!ㅎㅎㅎㅎ

 

 

친구는 연어초밥과 소고기초밥을 시켰어요! 먹어보니 초밥이 부드럽고 맛있었고, 고구마무스도 있더라구요? 맛이 피자스쿨 고구마무스 맛이였어요!ㅋㅋㅋ맛있더라구요! 물회도 시원하니 잘어울렸어요! 그러다 목막히면 우동을 시켜서 국물을 많이 마셨네용! 저는 초밥구성도 좋고 생각보다 배부르더라구요 그래서 우동 괜히 시킨게 아닌가 싶었는데, 친구도 처음에 그렇게 생각하다가 우동 시켜서 다행이라고 얘기하더라구요ㅋㅋㅋ 저는 우동 국물만 주로먹고, 친구가 거의 먹은것같아요ㅋㅋㅋ 밥 다 먹고 후식으로 과일 냠 해주면 완벽했어요! bb

 

 

 

 

동명동 윤끼
광주 동구 동계천로 151-17 A동 1층
시간 : 화~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 15:30 ~ 17:00

 

 

 

 

 

군침리뷰 한줄총평: 끼정식 구성도 좋고, 초밥도 맛있어서 갈까 고민이 되시는분들 추천드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