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 리뷰] 동명동 수제청 에이드& 케잌 맛집 DAY OFF NIGHT (데이 오프 나이트) 내돈내산 솔직리뷰 / 감성 카페 추천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벌써 목요일이네요! 요즘 시간이 빨리가는 느낌이예요. 올해 언제 다 가냐 생각이 들었는데, 이제 2021년도 2달 남았네요.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요즘 친구와 만나도 집에 빨리 들어가게 되더라구요ㅋㅋ 나중엔 코로나 끝나도 시간에 적응 되어서 다들 9시정도엔 집으로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ㅋㅋ 동명동에 음료와 케잌 맛집이라고 친구가 알려줘서 같이 가게 되었어요. 

 

 

입구에 데이 오프 나이트! 하고 깃발같이 걸려있더라구요 한번 찍어봤습니다ㅋㅋ

 

 

집순이라서 밖을 잘 안나가는데, 바깥사진 찍는게 오랜만이네요ㅋㅋㅋ 사실 카페를 가는곳을 좀 헤메다 찾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ㅋㅋㅋ 

 

청귤에이드와 카페라떼, 무화과 크림치즈케잌과 베리가 들어간 케잌을 시켰어요! 카페 안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고 창문이 있어서 낮에 오면 따뜻하니 창가자리가 좋을것같았어요! 이쁜 케잌이 정말 많아서 고민하다가 두개 골랐어요!ㅋㅋㅋ

 

모든 에이드를 수제청을 이용해 사용한다고 하네요! 확실히 에이드 맛이 진하고 좋았어요. 커피도 원두가 맛있는걸 쓰시나봐요. 되게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무화과가 큼직하니 많아서 좋았고, 크림치즈가 꾸덕해서 커피랑 잘어울렸어요! 베리베리 무슨 케잌이였는데.. 베리가 들어간 케잌은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치즈케잌을 좋아해서 무화과 크림치즈가 좋았어요bb 

 

 

 

DAY OFF NIGHT (데이 오프 나이트)
광주 동구 동명로 26번길5 1층 (동명동)
매일 12 :00 - 21: 30 연중무휴

 

 

 

 

 

 

 

 

군침리뷰 한줄총평 : 음료2잔, 케잌2개해서 26,000원이라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는 카페지만, 그만큼 음식이나 음료 퀄리티가 좋고, 한번쯤 가볼만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