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 리뷰] 파스타입니다 가성비 맛집 / 나혼자 먹방 세트 매콤크림 파스타 내돈내산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오늘은 배민으로 메뉴를 쭉 보다가 이름이 특이한 집을 발견했어요. 가게 이름이 파스타입니다 라니 신선하더라구요?

 

 

 

파스타입니다 가성비 맛집 / 나혼자 먹방 세트 매콤크림 파스타 내돈내산 솔직후기

 

 

 

 

 

 

후기가 좋길래 여기로 결정했습니다!ㅎㅎㅎ

 

 

최소주문금액이 7천원이라 부담이 없더라구요.

 

리뷰를 보니 매콤크림 파스타가 인기가 많더라구요. 메뉴에서도 시그니쳐 메뉴라고 나와서 오늘은 매콤크림 파스타로 결정했습니다!

 

대왕 소세지도 먹고싶어서 하나 추가했어요!ㅎㅎㅎ 리뷰이벤트로 치킨가라아게를 선택했습니다!

 

왼쪽부터 매콤크림파스타 , 치킨가라아게 2조각, 콜라로 구성되어있어요.

 

계란은 반숙으로와서 노른자를 터뜨려 같이 먹었어요. 크림파스타의 매콤한 맛이 올라오면서 크림의 느끼한 맛을 어느정도 중화시켜주는 맛이였어요! 거기에 소세지 한입 냠 먹고, 양파나 새우, 버섯도 들어있어서 씹는 식감이 좋았고 양도 진짜 많아서 먹고 절반정도 남았네요!! 저처럼 아예 혼자 드실분들은 먹기전에 그릇에 나눠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파스타 양이 많아서인지 소세지도 다 못먹었는데, 꼭 시켜야한다! 는 아니고, 소세지 먹고싶으신 분들만 시키면 될것같아요! 매콤하니 시그니쳐메뉴 답게 맛있었어요bb 치킨 가라아게도 맛있더라구요 리뷰이벤트 있으시다면 추천드려요! 

 

 

 

 

 

군침리뷰 한줄총평: 나 혼자 먹방세트 혼자먹기 좋은 구성이고, 파스타 양도 많아서 좋았고, 제가 시킨 매콤크림파스타가 맛있어서 다음엔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어요! 굿굿!!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