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 리뷰] 역전 할머니 맥주 불꽃오징어 + 짜빠구리 추천 / 메로나에이슬 내돈내산 솔직리뷰 / 할맥 메뉴추천 / 메로나맛 소주 추천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다들 대체 공휴일 쉬고 계시나요?? 이번달은 쉬는날이 많네요!ㅎㅎㅎ 기분이 좋습니다.

주말에 친구와 만났는데, 거의 1인1안주를 하고 왔네요ㅋㅋㅋ 이번에 간 곳은 역전 할맥이라고 불리는 역전 할머니 맥주 입니다!!

 

저는 역전하이볼을 친구는 할맥을 시켰어요! 확실히 할맥은 살얼음맥주가 시원하니 맛있어서 많이 시키더라구요!
와 신메뉴로 새끼먹태가 나왔네요! 나중엔 저걸 먹어야겠어요ㅋㅋㅋ
안주는 짜파구리와 불꽃오징어를 시켰어요!
크 살얼음 껴있는거 보이시죠? 짱시원해보이죠!! 역시 할맥은 시원하게 마셔야 하는것같아요
역전하이볼! 레몬맛이 나는데, 친구는 음료수 아니냐며ㅋㅋㅋ 그러더라구요. 근데 제가 술을 조금만 마셔도 빨개지는 스타일이라서 하이볼이 맞았어요ㅋㅋㅋ
짜빠구리!! 어묵과 메추리알, 치즈, 면사리 ,떡사리가 들어있어요ㅎㅎ 매콤하면서 맛있어요. 면은 일반 짜파게티면처럼 두껍지않고 얇은 면이더라구요?? 그래서 간이 잘 베여서 맛있어요!
불꽃오징어! 메뉴에 보면 짜빠구리 범벅세트라고 짜빠구리랑 튀김이 있는데, 먹을거면 오징어튀김을 먹자고 생각이 들어서 시켰는데 조합이 짱이예요! 이걸로 조합세트 바꿔야해요!ㅋㅋㅋ
불꽃오징어 나오면서 같이 주는 조미김! 할맥에서 자체제작한 조미김인가 봐요ㅋㅋㅋ 
메로나에 이슬!!! 처음 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근데, 친구들과 조금씩 따라서 마셔봤는데 동시에 눈 마주치면서 하는말은 존맛인데?? ㅋㅋㅋㅋㅋ하면서 웃었어요. 역대급 진짜 맛있었어요. 소주에서 메로나 향이 진하게 나면서 소주의 쓴맛을 좀 잡아주는 느낌? 그래서인지 저같이 술 못마시는분들 메로나에 이슬먹고 반해서 계속마시다가 쓰러질것같은 느낌이예요ㅋㅋㅋ 이번에 기획한사람 칭찬해!!@-@ 진짜 맛있어요 추천드립니다! 할맥엔 팔더라구요!! 

 

 

 

 

 

 

군침리뷰 한줄총평: 역전할맥가서 살얼음맥주 할맥 시켜야하고, 짜빠구리 불꽃오징어 진짜 강추!! 그리고 메로나에이슬!!! 맛있어서 다음에 간다면 또 먹고싶어요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