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카카오 기프티콘으로 바로 배달 시키는 법 / 배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맛 4가지 추천!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오늘은 카카오 기프티콘으로 받은 배스킨라빈스를 주문하는 방법과 맛 추천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다들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선물을 받아본 적이 있으신가요? 아마 생일선물이나 감사의 의미,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비대면 선물 등등으로 많이 받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중 배달가능이라고 써있는 제품은 바로 배달이 가능하더라구요! 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받은건 배라 아이스크림인데, 배달가능이라고 써있어요! 그러면 주문하기를 누릅니다.

 

아이스크림을 받을 주소를 입력해주셔야해요! 저는 미리 입력이 되어있어서 패스했습니다!
저는 쿼터를 주문했기 때문에, 맛 4가지와 혹시 시킨 4가지 중 없는 맛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대체 2가지를 고르고 결제창을 보니, 배달팁은 별도더라구요! 그래서 2천원은 제가 카카오 페이머니를 통해 따로 결제했습니다!
그러면 주문완료! 넉넉하게 60분 걸린다고 했으나 배달 온건 30분도 안되어서 왔습니다!

 

제가 고른 맛 4가지는, 뉴욕치즈케익, 아몬드봉봉, 바람과함께 사라지다, 체리쥬빌레 입니다! 배라 시킬 때 마다 항상 먹는 조합이예요ㅎㅎ 
크, 4등분 잘되어있죠!! 직원분이 잘 담아주셨어요bb 한번에 4가지맛을 먹을 수 있어요! 
배달이라고 해서 녹는거 전혀 없고,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배달이 되었기 때문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아 진짜 먹으면서 달달하니 기분전환되고 좋았습니다ㅎㅎㅎ

 

 

다들 최애 맛은 어떤건가요?? 배라 판매순위 top10이라는 글을 우연히 보았는데, 1위가 엄마는 외계인, 2위 아몬드 봉봉, 3위 민트초코 4위 슈팅스타 5위 체리쥬빌레 6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7위 뉴욕 치즈 케이크 8위 쿠키 앤 크림 9위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10위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라고 하네요! 저는 4개 다 순위권 안에 있어서, 대중의 입맛인가 봅니다ㅋㅋㅋ역시 달달한게 최고네요 하하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