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리뷰] 배민 3천원 깜짝할인! / 반올림 피자샵 슈퍼하와이언피자 내돈내산 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오늘은 반올림피자샵 슈퍼하와이안피자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먹게 된 계기가 있는데요.

배민어플을 들어갔는데, 갑자기 배민 깜짝 쿠폰이 화면에 뜬겁니다! 일단 발급 받자! 하고 봤더니 앞에 배민1 이라고 써있더군요.

엇 이걸보고 배민1이 뭐지?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한번에 한 집만 가는 배달서비스를 시작하더라구요! 타 어플인 쿠팡이츠가 생각나는 서비스였습니다.
위에 있는건 예시의 지도이고, 배달 현황을 알려주더라구요! 이것도 쿠팡이츠와 같은 서비스였습니다. 그래서 배민1이 출시되고, 3천원 쿠폰을 뿌리나 봅니다! 배민에서 3천원 뿌려주겠다는데, 저는 덥석 잡았죠ㅋㅋ피자를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반올림 피자샵 드셔본적 있나요? 저는 라디오 광고에만 들어봤지 이번에 처음 먹어봅니다!! 저는 평소에 파인애플 들어간 피자를 좋아하는데, 가족들도 파인애플 먹자고 해서 결정되었어요.
베이컨과 체다치즈, 파인애플이 들어간 슈퍼 하와이안피자를 시키기로 했습니다! 여기에 치즈크러스트추가와 콜라를 시켰어요.
3천원 쿠폰을 쓰고, 저는 네이버페이를 결제방법으로 선택해서, 네이버포인트를 사용했기 때문에, 더 저렴하게 먹었어요!!ㅎㅎ 

 

피자는 30분정도 걸려서 왔어요! 정말 빠르게 배달이 왔습니다! 피자와, 카드, 반올림 갈릭소스, 더 맛있는 핫소스, 수제피클이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갓이유가 홍보모델이군요!! 

 

아이유의 싸인이 있는 포토카드! 몰랐지만, 아이유 팬분들은 많이 사먹었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어쩜 아이유는 웃는것도 이쁜지ㅠ0ㅠㅋㅋㅋ 포토카드도 이뻐서 피자가게에서 나온 굿즈가 맞나 싶을정도네요ㅋㅋ 팬분들을 위한 이벤트라고 생각이 듭니다!!
쿠폰을 5장마다 이벤트로 스파게티 , 훈제치킨 , 오리지널L가 무료라고 하는데, 쿠폰이 작고 귀여워서 하나씩 모으는 맛이 있을것같아요!

 

슈퍼 하와이안 피자!! 베이컨과 체다치즈, 파인애플이 들어있어서 굉장히 맛있어요! bb 저는 피자위에 핫소스를 뿌려먹고, 마지막 끝쪽 치즈 크러스트빵을 갈릭소스를 푹 찍어서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치즈양도 많아서 입안에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느낌이 좋았어요!!

 

 

 

군침리뷰 한줄총평: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서 좋았고, 배민1 3천원 쿠폰도 있으니 꼭 사용하시고, 아이유 팬분들은 포토카드 주문하면 피자 주니까 꼭 주문하세요!!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