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리뷰] 스쿨푸드 BEST SET 2 모짜렐라스팸계란마리 + 매운까르보나라파스타떡볶이 내돈내산 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오늘은 스쿨푸드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저는 어릴 때, 언니가 사준 스쿨푸드의 길거리표떡볶이를 먹고 매워서 눈물콧물 뺀 기억이 나는데요ㅋㅋ 맛있어서 씁하씁하 하면서 먹었는데, 배민에서 메뉴를 보는데,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떡볶이가 있더라구요! 요즘 말한 로제떡볶이의 원조, 스쿨푸드 주문1위라고 써있었어요. 아~ 안그래도 떡볶이 먹고싶었지만, 길거리표떡볶이는 매워서 주저하고 있었는데 잘됐군! 하고 바로 시켰답니다. 그리고 제가 어렸을 때 먹었던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 정말 맛있었거든요. 추억에 잠기며ㅋㅋ 하나 담았는데... 어라? 

 

다들 많이 애정하는 조합인가봐요. 베스트세트로 있더라구요!! 각각사면 모짜렐라스팸계란마리 8500원 매까떡 12000원이라 20500원이 되는데, 베스트메뉴로 시키면 음료까지 합쳐서 2만원이니 할인이 된 세트더라구요! 바로 이걸로 시켰습니다ㅎㅎ그리고 리뷰이벤트가 있어서 김말이로 선택했습니다!

 

 

비닐로 포장이 되어 왔어요! 비닐엔 당신의 입속에 꿈을 담아드립니다 라고 이쁜 캘리그래피 글씨로 써있네요.

 

 

요즘엔 배민에서 이런 포스트잇 팔길래 그건줄 알았는데, 손글씨더라구요! 이런거 볼때마다 마음이 따듯해집니다ㅎㅎㅎ 친절한 곳 같고 전 받을때 기분이 좋더라구요!! 

 

 

베스트메뉴 구성이예요! 맛있겠죠?!! 크으으

 

 

모짜렐라스팸계란마리 위에 같이 온 마요네즈맛 소스를 얹어서 한입에 냠 했습니다. 아~~이맛이죠. 맛이 죽음이예요. bbbbb 진짜 맛있습니다. 스쿨푸드 처음 드시거나 안드셔보신분 이건 꼭 먹어야합니다.

 

 

이건 매운 까르보나라파스타떡볶이예요. 로제떡볶이인데, 파스타가 들어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먹어보니, 되게 부드럽고 확실히 로제떡볶이 특유의 맛이예요! 근데, 파스타가 들어있어서 더 양식요리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맛있었습니다. 떡볶이를 시켰는데 면치기가 가능하다? 이거 귀합니다!ㅋㅋㅋ

 

 

리뷰이벤트로 받은 김말이를 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서 한입 먹었어요. 크~ 역시 이런게 행복인가요. 너무 행복했습니다ㅋㅋㅋ 

 

 

 

군침리뷰 한줄총평: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지만, 특히 모짜렐라스팸계란마리는 진짜 꼭 한번 드셔야하는 맛일정도로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