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과자리뷰] 꼬북칩 달콩(달콤한콩가루) 인절미맛 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다들 꼬북칩 드셔보셨나요? 저는 예전에 마트에서 우연히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사서 먹었는데, 엄청 맛있었던 기억이 나요. 물론 계속 달달한걸 먹어서 나중엔 물리긴 했지만,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으면 계속 들어갈 맛이였어요!

 

이번에도 마트에서 과자를 구경하고 있었는데, 꼬북칩 인절미맛이 제 눈에 딱 들어왔어요!

인절미는 토스트나 빙수에 넣어 먹어도 맛있잖아요! 과자는 바삭하니까 맛이 궁금한거예요. 그래서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꼬북칩! 요즘 초코츄러스맛은 쁘걸이 있었는데, 콩가루는 캐릭터가 그려져있습니다!!볶음 콩가루는 8,7%정도 들어갔다고 하네요!  

 

봉지 안 꼬북칩이 들어있어요! 콩가루가 묻어서 약간 하얀느낌이네요! 

 

 

4겹으로 되어있고, 거북이 등 모양처럼 생겼어요. 꼬북칩 인절미맛 먹어봤는데, 처음 먹었을 때 맛은, 콩가루맛이 나면서 땅콩가루의 맛이 나더라구요. 그러다가 콩가루맛이 다시 나면서 엄청 고소해요! 식감은 바삭바삭하니 맛있어요. 맛있긴 하지만, 저의 꼬북칩 원픽은 초코츄러스맛이 될것같네요ㅋㅋㅋ 처음 초코츄러스를 먹었을 때의 그 신선한 충격! 잊지못합니다ㅋㅋ너무 맛있었어요.

 

 

과자리뷰 한줄총평: 저의 꼬북칩 원픽 초코츄러스맛을 이길 순 없었지만, 초코츄러스맛이 물리시거나 꼬북칩 새로운 맛을 먹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달콩 인절미맛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