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침 도는 일상

그냥 이것저것 일상 이야기 / 엔제리너스 크로플 / 궁금한게 있어요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 상쾌하게 일어나셨나요? 저는 요즘 잠을 자는 수면패턴이 깨져서 잠자고 일어날 때, 피곤하네요! 규칙적으로 수면을 취하는 게, 저에게도 좋은데 그게 쉽지가 않습니다ㅠ0ㅠ

 

항상 주제를 잡고 무엇을 했다 어떤것을 다루었다 하는 얘기를 쓰다가, 저의 일상얘기를 쓰려니 뭘 먼저 써야할지 썼다가 지웠다가 계속 반복하기를 30분째.. 그냥 의식의흐름으로 쓰기로 했습니다ㅋㅋㅋ

 

몇년만에 와보는 엔제리너스ㅎㅎ 음료를 시키는데, 점심을 안먹어서 그런지 배가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크로플까지 시켰어요! 

 

 

그린티와 쿠키앤크림 프라페, 블루베리크로플과 시나몬크로플이예요. 친구와 같이 먹으려고 2개를 시켰답니다. 크로플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좋았어요.

 

 

 

친구와 수다를 떨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있다가 금방 하늘이 어두워지더라구요ㅋㅋㅋ

그냥 친구 만나서 얘기 나누고 이런게 소소한 행복 같아요!

 

+ 궁금한게 있는데 혹시 PC로 새글을 작성할때, 어디로 들어가서 작성하나요?? 저는 맨 처음 환영합니다 글에 들어가서 새글을 작성 눌러서 항상 포스팅 올렸는데, 이제 글이 쌓이다보니 답이 없드라구요. 물어볼 곳이 여기밖에 없네용 ㅠ0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