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침 도는 일상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리뷰 / NO 스포 / 하루만에 끝까지 정주행 했습니다ㅋㅋ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명절 때 뭐 볼까? 하고 누워서 넷플릭스 어플을 켜서 구경하는데, 오징어 게임이 있었어요. 나온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인기순위에 있더라고요? 그리고 최근에도 티스토리 포스팅에서 오징어 게임을 추천하는 글도 읽었고, 친구도 재밌다면서 보라고 하길래 한번 보자! 하고 결정했어요.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리뷰 / 하루 만에 끝까지 정주행 했습니다ㅋㅋ

 

 

 

 

 

 

▼▼▼▼▼▼▼▼▼▼▼▼▼▼▼▼▼▼▼▼▼▼▼▼▼▼▼▼▼▼▼▼▼▼▼▼▼▼

((여기 나온 화면들은 예고편에 있는 장면으로 스포는 아니니까 안심하고 봐주세요!))

분명 오징어게임인데, 저 여자아이는 뭐지 싶었습니다ㅋㅋㅋ오징어로 변하나? 별의 별 생각을 하면서요.

 

여기엔 안나오지만, 놀라운 2분이 더 등장합니다! 이건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이정도만 얘기할게요!
삶이 힘든 사람들에게 오는 명함인데요. 오징어게임을 대표하는 마크라고 생각하면 돼요. 명함 뒤에는 번호가 쓰여있어서, 전화하고 성명과 생년월일을 말한 후 , 다들 차를타고 한곳으로 모입니다.

 

 

다들 차를 타면서 수면을 유도하는 가스가 나와서 기절한 상태로 모이는데, 핑크색 옷을 입은 자들이 옷을 갈아입혀주고, 소지품을 수거해갑니다.
오징어게임 명함에서 본 동그라미,네모가 보이네요! 기억 하기로는, 동그라미보다 네모가 직위가 높았습니다. 팀원과 팀장 느낌이겠네요

 

위에 보시면, 동그란 조명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큰 돼지저금통에 돈이 쌓이는 것입니다. 총 456명이 참여해서 인원이 탈락 할 때 마다 돈이 기둥을 통해 쌓입니다. 돈이 필요한 사람들만 모아놓았기 때문에 다들 눈 돌아갔을것같네요ㅋㅋㅋ

 

총 456명인데, 마지막으로 참여해서 456번을 받았네요! 

 

 

이분은 오징어 게임에서 프론트맨으로 나옵니다. 나중에 놀랄겁니다ㅋㅋㅋ 여기서 탈락은 죽음과 같은 단어라서 도중에 게임을 혼자서 거부할 수 없습니다. 단, 모든 참가자들 중 과반수이상 반대를 한다면 경기가 중단됩니다! 재밌겠죠? ㅎㅎㅎ

 

 

최대한 스포를 안하는 쪽으로 얘기를 했는데, 입이 근질근질 간질간질 하네요ㅋㅋㅋ 막 기대를 하고 보기보단, 이런 유형의 시리즈가 한국에 나와?? 올ㅋㅋ 이런느낌으로 봐야 재밌을 것 같습니다! 오징어게임! 주변에서 많이 보다보니까 대화주제가 오징어 게임으로 많이 나왔어요. 나온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그러지 않았나 싶습니다. 결론은 가볍게 킬링타임 겸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