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군침리뷰] 맘스터치 감사대축제 기간한정 싸이순살세트 , 싸이버거 내돈내산 솔직리뷰 / 맘스터치 알바 공식 캐릭터 등장?! 맘스비!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티스토리 이웃님들 덕분에 인류애를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음이 따땃해졌습니다. 메인으로 들어가서 새 글을 작성하는군요.!!ㅋㅋㅋㅋㅋ이때까지 힘들게 글을 썼네요 하하 티린이 군침이는 아직 배울게 많은 것 같습니다ㅋㅋ

 

 

오늘은 맘스터치가 당겨서 배민 어플로 이리저리 메뉴를 보다가, 기간 한정이라는 글씨가 딱 보였어요.

기간 한정으로 감사이벤트를 한다길래 봤는데, 설명란에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맘스터치 순살치킨 이라고 써있더군요! 저는 동료분이 치파오 진짜 맛있다고 추천한다고 얘기를 해줘서 2천원 더 내고 치파오싸이순살로 시켰어요! 

 

 

그래도 맘스터치에서 시키는건데, 버거도 먹어줘야 하거든요!!ㅋㅋㅋ 싸이버거도 함께 시켰어요.

 

 

기다렸던 치파오 순살치킨! 설명란에는 라유에 볶아서 은은하게 파향이 나는 흑임자, 사천식 소스가 곁들어져있어서 중화요리 느낌의 치킨이라고 나와있는데, 먹어보니 안매웠어요! 맛은 깐풍기 느낌이예요. 중화 특유의 맛으로 생각하고 드시면 될것같구, 살도 닭다리살이라 부드럽고 제대로 된 겉바속촉이였네요!ㅎㅎ

 

 

치킨 한입먹고, 싸이버거도 한입 냠 먹었답니다. 역시 맘스터치는 싸이버거가 짱이네요!!ㅋㅋㅋ

 

감자튀김 봉지에 무슨 캐릭터가 있길래 봤더니, 아르바이트 공식 캐릭터가 생겼더라구요?? 바로 맘스비!! 맘스터치에서 열심히 근무하는 귀여운 꿀벌이라는 의미가 귀엽더라구요ㅋㅋㅋ 맘스비! 오늘 맛있는 치킨 만들어줘서 감사해요ㅎㅎ뜻은 다 다르겠지만, 비로 끝나는 캐릭터나 그룹이름이 많네요. 블락비 비투비 빅스비 그리고 맘스비...? 아무튼 맘스비분들 화이팅입니다!! 

 

 

 

군침 리뷰 한 줄 총평 : 매콤 달콤한 맛이고,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가성비가 좋고 , 깐풍기 좋아하시면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