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리뷰] 화정동 전통 순대국밥 뼈해장국 내돈내산 리뷰 / 뼈해장국 집 추천! 양도많고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요즘 날씨가 춥죠?! 바람도 많이 불어서 밖에 나갈때 깜짝놀라서 겉옷 두꺼운거 갈아입고 나갔답니다!  저는 온수매트와 난방을 켜고 잤습니다! 이제 온도차로 감기걸리기 쉬운 때라서 목관리도 하려고 물도 자주 마셔주고 있어요. 티스토리 이웃님들도 이시국에 감기 조심하시고 따숩게 이불을 목까지 올리고 자세용!

 

추운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뼈해장국을 먹으러 갔습니다! 저는 뭐든 다 좋아하는 편이지만, 특히 제가 좋아하는 음식은 뼈해장국이예요. 부드럽고 후루룩 먹기 좋아서 뼈해장국의 시래기와 배추를 굉장히 좋아해요.  한참 빠졌을 때에는, 아빠와 둘이서 주말마다 한번씩 점심특선으로 뼈해장국을 시켜서 2~3년정도 먹었던것같아요ㅋㅋㅋ 지금도 가끔 둘이 가서 먹지만 아빠는 질려서 갈땐 다른메뉴 시킵니다ㅋㅋㅋㅋ 오늘은 진짜 오랜만에 뼈해장국을 먹는데, 여기 가격도 괜찮고 양도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추천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bb

 

 

 

 

뼈다귀 해장국을 시켰고, 가게 들어오면 QR코드 하고 오셔야해요! 메뉴판 참고하세용ㅎㅎ 깨알 의자에 테니스공도 귀엽네용ㅋㅋㅋ 

 

 

 

 

주문하면 반찬으로 깻잎장아찌, 깍두기, 양파와 고추, 새우젓갈과 된장을주고 초장은 옆에 따로 있어요! 물수건으로 손을 닦으면서 음식이 나오길 기다렸습니다!

 

 

뼈다귀해장국 비주얼 보이시나용?!! 고기 양도 많고 그위에 콩나물과 양념이 올라가있어서 고봉밥처럼 고봉 뼈해장국 그자체였어요!! 크으! 뜨끈한 국물 한숟갈 딱 먹고 콩나물을 섞어서 후루룩 잘 먹었습니다! 뼈가 살과 잘 분리가 되어 귀차니즘 군침이에게 매우 좋았습니다ㅋㅋㅋ 굿굿 양도 많고 가격도 괜찮고 정말 맛있는 곳이예요. 

 

 

 

 

 

 

 

군침리뷰 한줄총평: 전체적으로 양이 많은데에 비해 가격도 8천원으로 괜찮고, 깍두기가 맛있는 집이고, 추운 날씨에 뜨끈한 뼈해장국 추천드립니다!!bbb 추운 몸이 흐물흐물 녹는 맛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