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침 도는 일상

[온라인 무료 전시회] 배민에서 보는 을지로입구 99번출구/ 을지로체 전시회!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저에게 좋은 소식이 왔어요! 카카오 애드핏 승인이 되었습니다! 짝짝짝짝짝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오늘은 다들 볼 수 있는 전시회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항상 글씨체를 내던데, 이번에 을지로체가 나와서 컨셉에 맞게 을지로입구 99번출구를 주제로 모바일 전시회를 하더라구요!

간편하게 볼 수 있게 만든 전시회 같아요! 

 

마치 문을 열고 들어가는 듯한 느낌이 들게 만들었더라구요ㅋㅋ

 

기간은 10월 19일 까지니까 여유롭게 음식 시키고 기다릴 때,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시회 보러가기를 누르면 닉네임을 정해서 입장이 되는데, 저는 세계 여행하는 방랑자로 결정하고 입장했어요! 

 

여러가지 많아서 몇가지 눌러서 보았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12일 넉살& 던밀스의 무대가 기다려지네요!

 

첫번째, 을지로 작가들은 작가분들의 결과물을 보여주는것이 아닌 작업시간을 보여주는데 되게 새로웠어요! 

 

두번째, 을지로의 시계에서는 현재시간이 을지로체로 나오는데, 현재의 시간이 흐르는만큼 글씨체가 점점 희미해져요! 

 

을지로체의 매력이 보이는 을지로의시계 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궁금한 을지로 라이브!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요! 12일 기다려 봐야겠어요!ㅎㅎ

 

을지로 디제잉은 제가 쓰고싶은 문장을 쓰고 재생을 누르면 나만의 을지로 소리가 만들어져요! 재밌어서 몇번 해봤는데, 심심할때 하기 좋아요ㅋㅋ

 

을지로 말풍선 던지기는 레버를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물풍선의 크기가 커지는데, 이때 손가락으로 아래서위로 올리면 글씨가 새겨집니다!  

 

레버 돌리고! 

 

ㅋㅋㅋㅋ 복이 새겨졌어요. 그냥 킬링타임으로 재밌었어요.

 

 

 

배민으로 음식을 시키고 기다릴 때, 한번 가볍게 구경하기엔 좋은 전시회였어요! 

12일, 15일 을지로 라이브도 있으니 시간 될때 보시길!!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