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침 도는 일상

비건젤리는 어떤 맛일까? 그래서 먹어봤습니다. / 집에서 먹는 대하 소금구이 / 갯마을 차차차 보시나요? 저 봅니다! + 후속작 지리산 얘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오늘 집으로 가는 길에 편의점을 들려서 구경하고 있었는데, 비건젤리를 팔고 있더라구요!

궁금해서 하나 사왔습니다!

 

 

식물성 원료사용한 푸룬맛 비건젤리더라구요! 칼로리는 175칼로리.. 200을 넘지않으니 칼로리가 젤리에 비하면 나름 적은건가 싶다가도 몇개 안들어있는 젤리를 보면 많다고 생각이 들기도하고ㅋㅋ밍숭맹숭했네요. 

 

 

잎 모양인데, 젤리 모양이 이쁘더라구요! 한번 먹어봤더니 쫄깃쫄깃한 하리보 느낌이 아닌, 한입 베어물면 그냥 베어지는 느낌이예요! 비유하자면, 양갱같은 식감이예요! 우와 맛있다! 가 아니라 건강하니 젤리가 먹고싶으면 한번쯤 사먹을만한 맛 이네요!ㅋㅋㅋ 주관적으로 먹으면서 차라리 마이구미가 먹고싶었어요ㅋㅋㅋ

 

 

 

 

집에서 해먹는 대하 소금구이!! 맛있겠죠?!!ㅎㅎㅎ 굽고 난 후, 새우를 까서 먹으면 소금의 향과 새우의 탱글함이 입안가득 맛있었어요!bb 참기름을 가져와서 찍어먹기도 하고, 그냥 먹기도했네요! 새우는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제가 새우 덕후라서 그런걸까요ㅋㅋㅋ 저는 대부분 새우를 쪄서 먹는데, 이번에 구이로 해서 그런지 배부르게 맛있게 먹어서 만족했어요! 먹으면서 넷플릭스로 갯마을 차차차를 보면서 소확행 했습니다ㅎㅎ  

 

 

벌써 이번주 17일이면, 갯마을 차차차 끝나는데 아쉽더라구요! 느낌상 갯마을 차차차의 마지막화는 예상하기에, 분위기가 밝은 드라마라 해피엔딩으로 끝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화 즈음에 홍반장의 비밀이 다 나올것같은데! 흠..너무 궁금해요!ㅋㅋㅋ 보면볼수록 다른 캐릭터의 비밀이 나와서 반전이였어요! 마을 주민 분들도 한분한분 재밌게 봐서 결말을 함께 알려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ㅋㅋ 아! 갯마을 차차차 후속작 보셨나요? 지리산이던데! 그래도 후속작이 재밌을 것 같아서 너무 기대가 됩니다!ㅎㅎ 

 

 

저는 킹덤을 재밌게 봐서 , 이번에 킹덤 아신전으로 나왔던 전지현씨와 킹덤의 주연 주지훈이 만나서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라인업이 다 세네요! 특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오정세님 연기보고 진짜 감탄했는데! 이번에 지리산에 나오다니 응원합니다!! 성동일님은 방법을 보고나서인지 너무 반가웠습니다!!ㅎㅎㅎ연기가bbb 이번에 후속작도 기대가 되네요!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