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침 도는 일상

첫 시도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았습니다! / 수익 "0"부터 시작하는 티린이 /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꾸벅!!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오늘 저에게 기쁜 소식이 있어서 왔습니다! 바로바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 짝짝짝짝짝!!

 

 

어떻게 알게 되었냐면 구글 애드센스에서 이메일이 왔어요!

 

포스팅 눌러서 볼 땐, 구글 애드센스 글씨만 떠 있었는데 메인 홈페이지 확인해보니까 뜨더라구요!
pc에서 확인할 때, 메인 홈페이지 새로고침 했더니 뜨는 광고!! (기쁨, 내적환호)

 

근데 pc로 할때는 안뜨는데, 폰으로 보니까 광고가 나오네요? 오잉? 스럽지만 나중에 기다리면 되겠죠?!

 

 

구글 애드센스 승인 기준이 1000자이상이라는 말도 있고, 다른 조건이 있는 것 같았지만 요즘은 아닌가봅니다! 저는 1000자 넘은 포스팅 별로 없고, 리뷰나 일상에 대해 쓰고있어서 전문적인 글도 아니기 때문에, 애드센스 승인의 기준이 바뀐것이 아닌가 싶어요!

 

 저는 티스토리 글을 쓰면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받을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승인이 되니까 뿌듯하네요!! 9월5일부터 1일1포스팅을 진행하면서 꾸준함이라는게 정말 힘들구나! 싶으면서도, 오래 포스팅 하고있는 이웃님들이 대단해 보였어요! 9월 5일 제가 처음 포스팅 한 날부터 현재 10월 5일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 지, 딱 한달 되었는데! 이렇게 좋은 소식을 들고 와서 기분이 좋군요^ㅁ^/

 

 

앞으로도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