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침 도는 일상

★ 기분따라 듣는 군침이의 일상 플레이 리스트 노래 추천 ★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새로운 아침 월요일이 되었네요! 월요일 아침 출근은 정말 몸이 무겁지만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 일상에서 듣던 노래나 기분에 따라 듣는 노래가 있는데요! 한번 들어보면 어떨까 싶어서 포스팅해봅니다!ㅎㅎㅎ

 

 

 

 

하기 싫고 무언가 미룰 때, 몸이 메타몽처럼 퍼져서 아무것도 하기 싫을 때, 걱정이나 잡생각이 많을 때! 가장 많이 들은 곡입니다!  GRAY(그레이) - 하기나 해(Feat. Loco)

 

 

이노래를 들으면 그냥 하기나 하자! 이런 생각이 들게끔 저를 바꿔주더라구요ㅋㅋㅋ 덕분에 이노래 들으면 일어나지 않을 걱정까지 하지않게 되니까 머릿속을 정리할 수 있고, 마음이 좀 편해지더군요ㅋㅋㅋ 하기나 해~~ 일단 하고 봐!! 이런느낌!!

 

 

 

요즘 출근하면서 들으면서 가는 곡이에요! 내적 흥얼거림 주의 

 

이무진 - 신호등 

 

 

 

붉은색~~푸른색~~그 사이 3초 그 짧은시간~~ 중독성이 있더라구요!ㅎㅎㅎ

 

 

 

그냥 듣게 되는 곡! 목소리가 매력적인 곡이라고 생각이 드는 ELO(엘로) - OSAKA (Feat. ZICO)

 

 

오~사카~~ 노래 좋더라구요!bb

 

 

 

달달한 노래 듣고 싶을 때 딱 좋은 곡이라고 생각이 드는  10CM - 매트리스

 

 

처음 들었을 때 도입부가 새로웠어요! 점점 목소리 음이 낮아지면서 시작되는 느낌? 그래서 계속 듣게 되는 매력이 있는 곡이네용!ㅎㅎ 제 기준 정말 달달한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달달한 노래  WINNER - REALLY REALLY

 

 

 

널 좋아해~~  ( REALLY ) X 4 부분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박자감이 일정해서 내적 댄스 곡 느낌이라 밝고 기분좋은 곡이예요!

 

 

 

가을이 되니 듣고 싶어서!! 계속 듣는 아이유(IU) - 가을 아침

 

 

아이유 목소리에 집중해서 들을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리메이크 해서 알게 된 노래라, 이런 노래가 있구나 알 수 있어서 좋았던 가을아침! 가을 아침 곡만의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총 6곡을 추천드렸네요! 요즘 노래 들으며 있기만 해도 기분이 나아질 때가 있어요! 가끔은 스트레스 풀러 동전 노래방 들어가서 몇 곡 부르다 집에 가기도 하고, 가게에서 흘러나오는 노래 듣다가 좋아서 검색해볼 때도 있어요! 이런 사소한 일상이 저에게 사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아닌가 싶네요!ㅎㅎㅎ  노래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