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침 도는 일상

친구와 칵테일 먹었어요! / 구시청 웜그레이 / 일상포스팅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요즘 친구들과 약속이 잡히는군요ㅠ0ㅠ  일도 하고 친구들도 만나고 블로그 글도쓰고 바쁘고 피곤하지만서도, 막상 하면 또 열심히 쓰고ㅋㅋㅋ 뫼비우스의 띠같네요. 어느덧 제가 티스토리 포스팅 한지도 50개가 넘었더라구요?! 와.. 정말 시간이 빠르게 흐르는것같아요! 티스토리 이웃님들 사진과 글도 구경하면서 나도 해봐야겠다! 하는것도 있었고, 글로 힐링 되기도 했고, 쇼핑하는 기분이 들기도 했고, 여행도 가고, 대리만족을 많이 하고있어요! 앞으로도 자주 찾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역시 꾸준함이 제일 어렵네요 하하하하하

 

 

 

 

 

 

 

친구와 칵테일 먹었어요! / 구시청 웜그레이 / 일상포스팅

이번에 친구들과 칵테일을 마시러 갔습니다! 한 1년만에 칵테일을 마시네요! 

 

 

 

 

 

 

 

웜그레이
동구 문화전당로 35번길 15 2층 (광산동)
매일 18 : 30 - 03 : 00 (코로나 있기 전에 마감시간 같아요! )

 

 

 

 

감자튀김을 시켰는데, 소스를 많이 뿌려줘서 맛이 좀 강했어요. 그래서 소스를 좀 덜어서 먹었어요! 그랬더니 맛있더라구요! 

 

 

 

저는 퍼플레인 이라는 칵테일을 시켜서 먹었어요. 가니쉬는 사과와 레몬이고, 맛은 달달하면서 레몬맛이 나요! 그리고 사진은 콜라처럼 나왔지만ㅋㅋㅋ 보라색입니다! 칵테일 분위기도 좋고, 보드게임도 있어서 다빈치코드하면서 놀았어요ㅋㅋㅋ 재밌더라구요!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ㅁ^/ 보드게임도 오랜만에 하니까 재밌더라구요! 앱으로 루미큐브 깔아서 몇번 해보려구요ㅋㅋㅋ 내일 포스팅에서 봐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