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침 도는 일상

백종원의 빽햄 김치볶음밥 + 호떡을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오늘은 저의 친언니네 집을 놀러 가서 먹게 된 빽햄 김치볶음밥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농협 60년을 기념해 백종원 선생님과 콜라보를 하여 만들어졌다고 하더라고요! 짝짝짝짝 

 

 

큰 특징이 김치볶음밥에 계란이 들어있어요! 진짜 신기하더라구요!ㅎㅎㅎ 빽햄!! 

 

 

 

비닐을 표시선까지 뜯고 뚜껑을 덮지 않은 상태로 2분 30초를 돌려주면 끝나는 간편식이예요! 

 

 

먹어봤는데 김치와 대파 등 많이 들어있고, 쌀이 좋은 쌀인 느낌이라 더 촉촉하고, 햇반느낌이였어요! 맛있어서 역시 백선생님 했습니다bb 

 

 

계란과 함께 한입 크게 먹었더니 캬 역시 김치볶음밥에 계란은 진리죠! 생각보다 김치볶음밥 양도 많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빨리 드셔야하시는분들이나 자취생분들이나 학생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었어요!bb

 

 

 

언니와 함께 밖에서 길을 걷다가 호떡파는 가게를 발견해서 호떡을 사먹었습니다!^ㅁ^/ 요즘엔, 추운 날씨라서 그런지 호빵이나 호떡, 뜨거운 탕종류가 생각나더라구요ㅋㅋㅋ  다들 길 지나가다가 호떡집 발견하신다면 럭키입니다!ㅋㅋㅋ 저는 요즘 근처에서 호떡집을 보질못해서 슬펐는데, 이번에 먹게되어서 기뻤습니다!ㅎㅎㅎ 다들 배고플 땐, 맛난 김치볶음밥과 호떡 어떠신지요! 추천드립니다bb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