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군침리뷰]화정동맛집 훈613 염주먹자골목맛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오늘은 친구와 갔는데, 맛있어서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군침 리뷰] 화정동 맛집 훈 613 염주 먹자골목 맛집 내 돈 내산 솔직 리뷰

 

 

외부는 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은 관계로 패스했습니다. 여기가 올해 생긴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많이 와있었어요. 저와 친구는 마지막 남는 좌석에 앉았고, 저희 뒤로는 대기를 하더라고요.

운이 좋았지만, 가실 분들은 더 일찍 가야 할 것 같네요. 참고하세요!!

 

 

 

 

 

메뉴판은 오실 때 미리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저는 모둠꼬치와 계란볶음밥을 골랐는데, 모둠꼬치는 3개까지 자유롭게 교체가 가능해서 근위, 통마늘, 은행 대신 오리지널 닭꼬치 2개와 파인애플 삼겹 1개로 바꿨습니다ㅎㅎ 계란볶음밥은 밥을 그날 안 먹어서 배가 고파서 시켰어요.

 

 

 

 

인스타그램을 찍어서 직원분에게 보여주면 해물라면 OR 감자튀김 OR 음료수를 제공해 준다고 해요!! 다들 꼭 참여하시고 먹길 바랍니다ㅎㅎ 저는 제 친구가 올려서 해물라면을 받기로 했답니다ㅎㅎ 그리고 짐빔하이볼!! 너무 맛있을것같죠!! 라임과 레몬이라니 !! 바로 시켰습니다. 이건 못참지.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예요. 이거 먹으면서 기다렸습니다. 근데 사람이 많아서, 직원분이 중간중간 죄송해요ㅠㅠ많이 기다리시죠!ㅠㅠ 하면서 친절하게 먼저 말을 걸어주시더라구요. 직원분이 친절해서 좋았어요.

 

 

미니화로와 모듬꼬치와 소스3가지가 나와요! 소금, 데리야끼, 매운맛소스가 나오는데 저는 매운맛소스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친구도 매운맛이 제일 맛있다면서 닭꼬치는 매운맛소스를 주로 찍어먹었어요!! 맵기보단 매콤한 맛이예요.

 

 

짐빔하이볼!! 저 하이볼 먹은것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물론 하이볼 마신게 손에 꼽긴 하지만ㅋㅋㅋ 진짜 맛있어서 훅훅 마셨어요.

 

 

계란볶음밥! 정말 맛있어요 근데 둘이와서 결국 남긴 했지만, 셋이 온다면 딱 맞을것같습니다!!

 

인스타그램으로 받은 해물라면!! 국물이 진짜 진짜 시원해서  숟가락으로 한큰술 뜨면 캬 소리가 납니다. 홍합 들어있어서 그런가봐요. 배불러서 면은 못먹고 국물만 진짜 많이 마셨던것같아요ㅋㅋㅋ 국물 진짜 맛있어요 추천합니다bb 

 

 

 

 

모둠 꼬치 중에서 저와 친구가 베스트를 뽑자면, 파인애플 삼겹 꼬치를 골랐어요! 3개를 바꾼다면 파인애플 삼겹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리고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었어요. 친절한 직원분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음식들도 다 맛있었습니다!! 굿

 

 

군침 리뷰한 줄 총평: 모둠꼬치는 무조건 시키고, 하이볼도 함께 시켜서 먹고, 사람이 많은 편이니, 일찍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