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군침리뷰] 악동떡볶이 악동1인세트 로제 오뎅볶이 내돈내산 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다들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ㅎㅎ 저는 넷플릭스도 보고, 예능 프로그램 몇 개 보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밖에 나가진 않았지만, 날씨도 선선하고 바람도 많이 불길래 집에서 가을 옷도 몇 개 꺼내고, 잠을 잘 때에는 이불도 두툼한 거 깔고 자네요! 다들 푹 쉬고 오늘부터 상쾌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저는 떡볶이가 땡겨서 시켜먹게 되었는데요. 명절이라서 그런지 떡볶이 하려나? 하고 봤는데,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정말 자영업자분들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bb 

 

 

 

 

 

악동 떡볶이 악동 1인 세트 로제 어묵 볶이 내 돈 내산 솔직 리뷰

 

 

 

 

제가 종종 먹었던 곳인데, 이번에 리뷰하게 되네요. 
스크롤로 쭉 내려보면 악동1인세트가 있어요. 떡볶이와 사이드메뉴, 그리고 콘치즈를 다 합쳐서 11,500원!!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이 들어서 항상 시켜 먹는 메뉴입니다. 이번에도 1인세트로 시켰습니다. 

 

 

 

악동 1인 세트는 떡볶이 선택 / 맛 선택 / 사이드 선택 이 있습니다.

떡볶이는 악동, 짜장, 까르보나라, 로제가 있고 각각 떡볶이와 어묵 볶이를 고를 수 있습니다!

맛은 순한 맛(어린이 맛) / 보통맛(신라면 정도) / 매운맛(불닭볶음면 정도) / 핵 매운맛(도전이닷) 

사이드 선택은 단짠 주먹밥 / 유부 어묵탕 / 쫄깃 순대 / 바삭 순살치킨(5조각) / 갈릭치즈포테이토 / 참치김치볶음밥 / 식빵(몬테크리스토) 8조각 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튀김도 먹고 싶어서 오징어튀김과 만두튀김 시켰고, 리뷰이벤트로 랜덤 튀김도 준다고해서 시켰습니다! 배탈팁은 1,500원이지만 악동떡볶이에서 발행하는 할인쿠폰이 있더라구요? 1000원 쿠폰을 사용해서 17,000원에 결제했습니다!

 

 

큰 봉지에 포장이 되어왔습니다. 봉지에 난이거 받을때가 제ㅡ일 설레더라 라고 써져있네요ㅋㅋㅋ맞아요 정말 이때가 택배만큼 설레쥬ㅎㅎ
영수증에서는 쿠폰 쓴 가격으로 안나오더라구요? 저는 17,000원에 결제했습니다!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연휴되세요 라고 써주신 악동떡볶이 직원분인지 사장님인지 모르겠지만, 센스가 넘치시네요^ㅁ^ 보면서 미소가 지어졌습니다ㅋㅋㅋ 
튀김..이쁘게 그릇에 담기에는 귀찮아서ㅎㅎ다들 이렇게 드시죠?! 그렇죠??ㅎㅎㅎ 오뎅튀김과,치즈스틱 그리고 군만두처럼 긴 만두튀김 이렇게 3가지가 리뷰서비스로 왔고, 밑에 왼쪽부터 콘치즈, 로제 오뎅볶이, 순대가 왔습니다! 

 

콘치즈는 꾸덕하기보다 마요네즈가 묽고 달아서 굉장히 맛있었어요. 저에게 안성맞춤이었습니다ㅋㅋ

 

로제 어묵 볶이는 어묵 70% 떡 30% 정도 들어있고, 칵테일 새우가 들어있는 게 특징인데, 부드럽고 꾸덕함보다 묽어서 후루룩 먹기 좋은 국물 떡볶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튀김에 푹 찍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bb 그리고 떡볶이에 기본 토핑이 메추리알이나 당면 칵테일 새우 비엔나 등등 풍부하고 떡도 가락국수 면처럼 길어서 후루룩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양도 혼자 먹기 적당하고 좋아요!

 

순대는 간이나 내장 없이 순대만 오는데, 순댈 고를 경우 소금이나 초장 고를 수 있어서 저는 초장을 골라서 따로 찍어먹었습니다! 다른 지역은 초장에 순대를 안 찍어 먹는다면서요? 어렸을 때에는 꽤나 충격이었습니다ㅋㅋㅋ 갑자기 생각나네요.

 

 

 

 

 

 

군침 리뷰 한 줄 총평: 혼자 드실 분은 1인 세트 추천드리고, 두 명이서 드실 분은 떡볶이 2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 악동 반반 세트 추천하고, 로제 떡볶이가 맛있어서 로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