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군침리뷰]땅땅치킨 Best 메뉴 진리의SET 3 땅땅불갈비+허브순살치킨 내돈내산 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입니다.

 

 


땅땅치킨 BEST메뉴 진리의SET 3 땅땅불갈비+허브순살치킨

 

오늘 리뷰할 음식은 한국인의 소울푸드 치킨이예요!! 땅땅치킨은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 브랜드인데, 친구가 한번 먹어보라고 추천해줘서 리뷰해요. 3번세트가 맛있다고 먹어보라는데, 3번이 인기메뉴더라구요. 그래서 3번을 시켰습니다ㅋㅋ

땅땅치킨 비닐에 큼지막하게 배달이 왔어요.
리뷰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저는 허니치즈감자를 선택했어요. 왼쪽부터 감자튀김, 땅땅치킨3번세트, 치킨무와 소스2종과 케찹, 콜라가 왔어요.
 불갈비치킨에는 마늘과 깨가 뿌려져있네요!!
마늘에 얹어서 먹어봤는데,구운치킨이라 그런지 담백하고 부드럽고, 되게 촉촉해요!! 불갈비라서 매울줄알았는데 전혀 맵지않고 오히려 순해요!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허브순살치킨을 처음 볼 때에는, 딱딱해보였는데 먹어보니 전혀 달랐어요!! 진짜 겉바속촉이고 고기도 닭가슴살이 아니라 부드러운 닭다리살만 있어서 맛있어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허니치즈감자튀김을 먹어봤는데, 단짠단짠의 맛이 나고,가루를 많이 뿌려줘서 감튀 위쪽만 많은게 아니라 안까지 골고루 있더라구요. 그 점이 먹기가 편했어요! 하지만 가루 많은 쪽을 먹을 땐, 좀 짠 느낌이 있어서 그때마다 콜라를 마시면 나아서 감튀와 콜라를 단짠단짠처럼 먹기를 무한반복했어요ㅋㅋㅋ
매콤소스라고 써있어서 뚜껑을 뜯고보니, 빨갛다 못해 고추장 색깔인거예요ㅋㅋㅋ그래서 겁 좀 먹고, 불갈비치킨에 찍어서 먹어봤는데...음??완전 반전!! 전혀 안맵고, 오히려 달달한 양념치킨의 맛이 나요. 그래서 맘놓고 푹- 찍어서 먹었어요ㅋㅋㅋ 개인적으로 불갈비는 그냥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네요.

 

 

 

 

군침리뷰 한줄총평: 땅땅치킨 불갈비치킨과 허브 순살치킨을 안 먹어본 분, 그리고 부드러운 닭다리살 좋아하고, 저처럼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3번 세트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