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군침리뷰]신전떡볶이 순한맛+ 내돈내산 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입니다.

오늘은 신전떡볶이 리뷰를 들고 왔어요.

 

 


신전떡볶이 치즈떡볶이(순한맛),신전치즈컵밥,오뎅튀김 리뷰

 

 

신전떡볶이는 순한맛도 저에게 충분히 매워서 저는 치즈 신전떡볶이 순한 맛과 신전 치즈 컵밥, 오뎅튀김, 쿨피스 이렇게 시켰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중간 중간 손님이 떡볶이를 포장하러 오거나, 배민으로 주문이 오더라구요.저녁이라 그런지 직접와서 먹는 것 보다 배달로 시켜먹는 분들이 많나 봅니다. 
왼쪽부터 치즈떡볶이 순한맛, 신전치즈컵밥, 오뎅튀김이 6개가 나와요.  순한맛도 매운 편이니 치즈와 함께 먹으면 중화가 되어 꼭 시켜먹어요. 치즈컵밥은 주문 할 때 직원분이 김밥 아니라 컵밥 맞는 지 확인해 주더라구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신전치즈김밥을 많이 시켜먹어서 김밥과 컵밥을 헷갈려 잘못시킨 분들이 많아서 그런가봐요ㅋㅋ신전치즈컵밥은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떠먹을때 와앙- 하고 먹는 치즈가 가득찬 맛이 좋았습니다ㅋㅋ 오뎅튀김은 그냥 먹지말고 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군침리뷰 한줄총평: 신전떡볶이는 순한 맛도 맵기 때문에 치즈를 꼭 추가하고 , 신전 치즈김밥도 맛있지만, 컵밥도 괜찮았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