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군침리뷰]맥도날드 에그불고기버거세트 솔직 리뷰/햄버거세트교환권 모바일교환권으로 바꾸는방법 알려드림.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오늘은 전에 헌혈로 받았던 맥도날드 햄버거세트교환권으로 버거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헌혈로 버거교환권 받아본 것은 처음이라서, 되게 갈팡질팡했는데 저와같은 분들이 있을 것 같아 방법도 적어보려고합니다!

 

우선 저는 헌혈을 하고, 맥도날드 햄버거세트교환권과 문화상품권을 받았습니다. 
맥도날드 버거교환권 위에 qr코드가 있어요! 바로 스캔하면 위에 사진처럼 사이트가 하나 뜹니다! 친절하게 교환방법에 대해 순서도 쓰여있어요! 
스크롤을 내리면 불고기 버거 세트와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를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이왕 먹을거 계란이 들어간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로 골랐습니다. 이때 쿠폰 번호 입력!! 헷갈렸는데, 밑에 보시면 옛날에 은박지를 동전으로 긁는거 기억나세요?? 그것처럼 동전으로 긁어야 쿠폰 번호가 나옵니다!ㅋㅋㅋ 생각보다 세게 벅벅 긁어야 하니까 뒷처리를 생각하면, 청소하기 쉬운 곳에서 긁는 게 좋아요. 참고하시길 바래요! 그러면 메세지로 아이넘버 모바일쿠폰이 생깁니다! 
이제 키오스크에서 모바일쿠폰 결제를 통해 주문하면 끝이예요!
세트로 하면 4,600원이지만 모바일 교환권으로 무료로 먹습니다!ㅎㅎ
테이크 아웃했습니다.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버거! 양배추와 패티,계란,소스가 2종류가 뿌려져있습니다! 먹어보니 불고기소스 맛이 세서, 달달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듭니다. 결론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기본에 충실한 맛이네요. 확실히 저는 두개의 버거 중에 고르라면 에그 불고기버거를 추천 드리고 싶네요! 

 

 

 

군침리뷰 한줄총평: 가성비가 좋고, 기본에 충실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리지만, 다시 먹는다면, 제 기준에서는 양이 부족해서ㅋㅋ돈을 더 추가해서 더블불고기버거나, 이번에 나온 더블에그불고기버거를 먹을 것 같습니다.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