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군침리뷰] 치즈폭탄 돈가스&도시락 맛집 이백장돈가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입니다.

오늘은 겉바속촉 치즈 폭탄 돈가스를 리뷰하고자 해요. 배가 고픈 저는 혼밥을 하려고 혼밥 세트를 시켰어요. 돈가스와 식사류, 음료까지 한 번에 해결되는 세트메뉴가 있거든요! 군침이 싹도네요.  


이백장돈가스 치즈 폭탄 돈가스&도시락 + 콜라 + 소스 2종 +감자튀김 리뷰

 

돈가스전문점이고, 전에 먹어본 적 있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 리뷰하려고 가져왔습니당ㅎㅎㅎ
저는 나 혼자 푸짐하게~세트 를 시켜서 치즈폭탄돈가스&도시락 + 김치볶음밥 + 콜라500ml 로 주문을 했습니다! 
비닐봉투에 크게 포장이 되어 도착했어요.
왼쪽 위 부터 리뷰이벤트로 온 감자튀김과 김치볶음밥, 왼쪽아래 소스2종과 요구르트, 그리고 치즈폭탄돈가스&도시락이 왔습니다.
미쳤다 치이이이이이이즈!!! 치즈만 떠서 냠 먹었는데 와 진짜 부드럽고, 치즈 특유의 고소한 맛이 나서 먹으면서 감탄했어요. 그리고 고기의 육즙이 치즈와 같이 씹히면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김치볶음밥 위에 계란이 반숙으로 와서 노른자를 같이 쓱쓱 볶음밥과 비벼서 한입 먹었어요. 돈가스 전문점이라 크게 기대를 안했는데 맛있습니다. 간이 세지도 밍밍하지도 않고 제 입맛에는 적당했어요.
소스2종이 왔는데 , 왼쪽은 와사비소스 오른쪽은 돈가스소스예요. 개인적으로 제가 미쳤다 싶은 요소가 바로 와사비소스입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물론 제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와사비 특유의 향과 부드러움이 합쳐져서 돈가스와 잘 어울려요. 저는 와사비를 좋아하기 때문에 돈가스 시킨다면 꼭 와사비소스와 함께 먹고싶을정도예요. 집에서는 평소 와사비를 사두어서 와사비를 살짝 얹어서 먹었는데, 소스는 푹 찍어먹을 수 있는 그 맛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돈가스소스는 시중에 파는 돈가스소스 맛이 아닌 아주 살짝 달면서 감칠맛이 좀 가미된 느낌이예요. 단 맛이 설탕 이런맛이 아니라 과일느낌의 자연스러운 맛이 나서 좋았어요. 하지만 저의 원픽은 와사비소스!!

 

 

군침리뷰 한줄총평: 겉바속촉 돈가스가 먹고 싶다면 꼭 추천!! 고추냉이 소스 진짜 맛있어서 두 번 세 번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