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리뷰]동명동 파스토푸드 뚝배기 게딱지덮밥 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오늘은 동명동 서석교회 입구에 위치한 일식 전문점 맛집 파스토푸드! 뚝배기 게딱지덮밥을 리뷰할게요. 

 

 

동명동 파스토푸드  뚝배기 게딱지덮밥 솔직리뷰

 

 

 

 

일단 이곳은 대창덮밥으로 유명한 곳이구요! 파스토푸드라는 곳을 인스타로 보고 알게 되었는데, 음식 사진을 보다가 게딱지가 비주얼이 너무 예뻐보였어요. 그래서 군침이 돌더군요ㅋㅋㅋ허허 그럼 뭐다? 바로 직진! 뚝배기 게딱지덮밥으로 시켰습니다! 이곳 메뉴를 밑에 적어드릴게요.

 

▼▼▼▼▼▼▼▼▼▼▼▼▼▼▼▼▼▼▼▼▼▼▼▼

<메뉴> 아보카도 연어장덮밥/대창덮밥/뚝배기 삼겹덮밥/뚝배기 게딱지덮밥/부채살 스테이크덮밥

 

매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14:45 , 20:3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바쁘신분들 시간 꼭 참고하세요!! 

 

캬 비주얼 미쳤죠?!! 음식 나올때 저도 모르게 미쳤다... 하고 무의식 중에 말했습니다ㅋㅋㅋㅋ 날치알과 단무지, 파 계란과 대게장,대게살이 뚝배기 안에 들어갔어요!
싹싹 비벼서 게딱지에 얹어서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날치알이 톡톡터지면서 식감이 되게 좋았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부채살스테이크덮밥도 먹었는데, 육즙이 나오면서 고기는 부드럽고 살짝 씹는 식감이 있어서 좋았어요. 이곳은 제가 저녁에 가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손님들이 많아서 내부는 찍지 못했고, 음식만 찍었는데! 내부가 진짜 깔끔하고 초록초록하니 예쁩니다. 가게 앞에서 사진 찍어도 이쁘게 나올 것 같네요! 다음에 간다면 대창덮밥이 유명하니 그걸 먹어보고 싶습니다ㅋㅋㅋ갈까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꼭 강추드립니다!!

 

 

 

 군침리뷰 한줄총평: 가게도 깔끔하고 , 음식 비주얼도 예쁘게 잘나오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갈까말까 고민하시는분들 강추드립니다!!

 

 

 

 

동명동 파스토푸드 위치
광주 동구 동계천로 174

매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14:45 , 20:3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