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군침리뷰]명인면옥 본점 냉면 맛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입니다.

오늘은 냉면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이곳은 남구 주월동에 위치하고, 배민으로도 배달이 가능한 곳입니다!

저는 이번에 배달이 아닌 직접 가서 먹었어요. 명인 면옥은 주차장도 넓어서 차 가지고 오신 분들 편하게 주차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광주 명인면옥 본점 냉면 리뷰

 

식탁에는 물, 종이컵, 냉면에 넣을 식초와 겨자, 물티슈가 각각 구비되어 있어요.
자리가 넓어서 저는 바로 자리에 앉았습니다. 그리고 숯불 물냉면, 숯불 비빔냉면 그리고 왕만두를 시켰습니다.
위에 보이는 냉면은 물냉면이고, 숯불고기와 함께 나와요. 왼쪽에 보이는건 왕만두인데 재료가 꽉차서 왕만두 시킬까 고민하시는분들은 강추드려요! 숯불고기와 부추의 조합이 좋고, 물냉면이 시원하고 양도 적당한 편이예요.
비빔냉면 사진은 없지만 먹었을 때 저는 맵찔이라 주관적인 입맛인데, 비냉이 살짝 매워서 물을 좀 넣어서 먹으니까 맞더라구요. 사람마다 입맛의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그래서인지 물냉면이 입맛에 잘맞았어요ㅋㅋㅋ다음에도 온다면 물냉면을 먹을겁니다. 맛있었어요.
계산을 마친 후 밀크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기계가 있어서 한잔 뽑아 먹었습니다.
커피 기다리다가 응?? 바닐라 시럽?? 바닐라시럽을 둔 곳은 처음봐서 신기해서 찍었어요ㅋㅋ 커피에 진심인 분이 있나봅니다ㅋㅋ 센스가 넘치네요 굿!

 

 

군침리뷰 한줄총평: 숯불고기와 부추의 조합이 잘 어울리고, 냉면까지 합친 가격이 만원이라는 점이 가성비가 좋지 않나 생각이 들고, 왕만두도 시켜서 먹기 괜찮아서, 다음에도 온다면 똑같이 메뉴를 시켜서 먹을 것 같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