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군침리뷰] 공차 NEW! 허니 자몽 블랙티 + 코코넛 내돈내산 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공차 NEW! 허니 자몽 블랙티 + 코코넛 내돈내산 솔직리뷰

 

 

 

 

오늘은 공차에서 새롭게 나온 허니 자몽 블랙티를 들고왔습니다. 공차에서 이 메뉴가 나오다니!! 저는 스타벅스를 간다면, 자몽 허니 블랙티를 항상 시켜서 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번메뉴 아주 기대를 안고 직접 갔습니다.

 

 

 

 

 

저는 펄을 사랑하지만, 허니 자몽 블랙티엔 펄이 안들어있더라구요?? 아~공차에서는 넣어줘야 하거든요ㅋㅋㅋ그래서 펄을 무엇을 넣을까 고민하다가, 코코넛을 골랐습니다.

 

 

추천 당도가 30%이라서 그대로 유지했고, 펄추가 까지해서 5천원이 나왔습니다. 문득, 스타벅스 자허블 가격은 얼마일까? 찾아보니 , 5,300원이였습니다. 300원 차이가 나네요.

 

 

왼쪽은 공차 베스트메뉴 블랙밀크티+펄J , 오른쪽이 허니 자몽 블랙티+코코넛 이예요. 그리고 밑에 가라앉아있는건 꿀같더라구요. 잘 섞어준 뒤, 맛을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블랙티맛이 강하지않고, 단 자몽맛이 강하더라구요. 일단 달았어요. 당도가 30으로 해도 달더라구요? 그리고 코코넛을 같이 먹는데, 코코넛은 음료와 잘어울려서 맛있어요. 같이 먹는거 추천드려요! 스타벅스와 맛이 같을거라 생각했었는데, 둘이 전혀 달라서 각자의 매력이 있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는 블랙티의 맛이 강하다면, 공차의 허니 자몽 블랙티는 자몽의 맛이 강한 느낌이였어요. 그래도 가끔 생각나서 먹을만한 음료였어요! 하지만 저는 300원 차이라면 스타벅스를 갈듯 하네요ㅎㅎ..너무 기대를 했나봅니다ㅠㅠ 

 

 

 

 

군침리뷰 한줄총평: 스타벅스의 자몽 허니 블랙티를 생각하고 시킬분은 비추하고, 달달한거 좋아하고, 자몽맛이 강한 느낌을 좋아하시는분들은, 당도30도 달달하니 코코넛과 함께 추가해서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