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군침리뷰] 앵그리 너겟킹과 너겟킹 비교+버거킹 통새우와퍼세트 내돈내산 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입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버거킹 통새우와퍼세트+앵그리 너겟킹과 너겟킹 비교 리뷰

 

오늘 뭐먹지? 하고 배민어플 구경하다가 어 뭐야? 버거킹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처음엔 기네스 스태커2,3를 먹어볼까 했는데 저는 새우버거를 좋아해서 찾다보니, 통새우와퍼가 땡겨서 오늘은 버거킹이다! 하고 3천원 쿠폰을 받고 통새우 와퍼세트와 앵그리 너겟킹과 너겟킹을 주문했습니다. 행사기간은 8월30일부터 9월 5일까지하네요.

 

버거킹 배달이 빨리 왔네요. 38분정도 걸렸어요! 영수증을 보면, 저는 앵그리 너겟킹과 일반 너겟킹, 그리고통새우 와퍼를 주문했습니다.
중량은806g 열량 1176kcal !!! 역시 버거는 칼로리가 높네요ㅠㅠ하지만 버거는 너무 맛있엉!!

 

통새우와퍼 안을 열어보니, 패티와 소스, 새우4개, 양파, 토마토2조각, 양상추 이렇게 들어있고 역시 와퍼라서 그런지 크기는 보통 버거보다 컸어요. 먹어보니 통새우가 씹히면서 토마토소스와 패티가 잘어울리더라구요 배민으로 주문 할 수 있다면 통새우를 추가해서 다시 먹어보고 싶은 맛이였어요. 확실히, 새우가 통으로 있으니 씹는 맛도 있고 좋았어요.
왼쪽이 앵그리 너겟킹이고, 오른쪽이 일반 너겟킹이예요. 앵그리 너겟킹 색깔부터 엄청 핫하지 않나요?ㅋㅋㅋ보면서 이거 먹고 씁하씁하 하는거 아니야? 라고 겁먹고 먼저 일반 너겟킹을 먹은 후 앵그리 너겟킹을 먹어봤더니.. 응? 엄청 맵기보다 좀 매콤했어요. 그냥 좀 매콤하네? 이정도였어요. 제가 매운걸 좋아하는 맵찔이라서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도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맛이였어요.
와퍼와 너겟킹을 시켰을 때 왔던 BK허니머스터드와 BK토마토케찹이 생각나서 머스터드와 앵그리 너겟킹을 한번 찍어서 먹어봤어요.
머스타드가 매콤한 맛을 잡아줘서 저는 그냥 먹는것도 맛있었지만, 머스타드와 같이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느꼈어요. 일반 너겟킹과는 다른 느낌이라 다음에도 사먹을것같냐고 제 스스로에게 물어본다면, 가끔 생각나서 사먹을것이다 라고 판단이 드네요!






  군침리뷰 한줄총평: 통새우 와퍼는 너무 맛있지만, 새우 추가해서 먹는다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앵그리 너겟킹은 일반 너겟킹에 비해 매콤한 편이라 너겟킹 좋아하는 분들은 꼭 한 번씩 먹어보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