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군침리뷰]LUZPOL(루즈폴) Best 메뉴 낙지볶음밥도시락 내돈내산 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입니다.

오늘은 볶음밥이 군침이 돌아 배민에서 볶음밥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맛집입니다.

 

LUZPOL 낙지볶음밥도시락+유자 요구르트 스무디+아이스티 리뷰 

 

 

루즈폴 볶음밥 이라고 써져있고, 카페에서 볶음밥을 함께 팔고 있는곳이더라구요. 

 

 

도시락 너무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저는 낙지볶음밥 보자마자 이거다! 하고 선택했습니다ㅋㅋㅋ 가격도 6500원 괜찮다고 생각해요. 최소주문금액이 10,000원이길래 메뉴 쭉 보다가 유자요거트스무디가 있길래 담았어요.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아이스티,계란후라이,비엔나소세지 중 택1로 있어서 아이스티로 리뷰이벤트 참여했어요.(찜,닉네임 적어주셔야해요!)
소스선택에서 마요네즈와 케찹을 고를 수 있고, 마요네즈 양도 많이할 수 있게 선택 할 수 있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이곳은 배달팁을 먼거리이외엔 받지 않는다고 나와있더라구요. 그래서 총 가격이 11,000원이 나왔습니다! 
비닐로 포장 되어 왔어요.
비주얼 미쳤죠!!!!? 왼쪽엔 깍두기,피클,감자샐러드로 구성되어있고 가운데는 낙지볶음밥 , 그리고 오른쪽엔 도시락 미니김이 있습니다. 
낙지 보이시나요?!!? 낙지가 큼지막하게 많이 들어있어요! 맛도 매콤하면서도 마요네즈랑 잘 섞여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다.
전 맵찔이기 때문에 조금 매콤하다 싶으면 왼쪽에 있던 감자샐러드를 한입 딱 먹으면 좋아요. 반찬도 다맛있더라구요.

사진 못 찍어서 없지만 유자 요구르트 스무디는 유자청 좋아하신 분들은 좋아하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유자청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리뷰 이벤트 참여로 온 아이스티는 말 그대로 달달한 아이스티 맛이어서 볶음밥 먹을 때 같이 잘 먹었습니다.

 

 

 

군침리뷰 한줄총평: 낙지볶음밥 낙지도 많이 들어있고, 가격도 괜찮고, 혼자 주문시키기에 비교적 부담 없는 최소 주문금액과 배달 팁이 없어서(먼 거리 제외) 혼밥러분들 강추드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