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군침리뷰] 담꾹 가정간편식 밀키트 얼큰 소고기국 내돈내산 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요즘 곳곳마다 밀키트를 파는 곳이 많이 생겼죠! 그 중 하나 담꾹이라는 곳을 방문했습니다!

담꾹에서는 부대찌개, 얼큰 소고기국 등등 팔고있지만, 얼큰소고기국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골랐습니다! 무인점포도 많지만 담꾹엔 사장님이 계셔서, 궁금했던 질문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얼큰소고기국에 따로 물도 넣어야하는지 물었고, 안넣고 끓여도 되지만 물을 살짝 넣고 끓이면 좋다는 팁을 주셨어요! 결제는 키오스크가 있어서 거기서 결제하고, 포인트적립도 하고 밀키트 봉투를 집으로 들고왔습니다!

 

 

 

물, 불, 냄비만있으면 나도 훌륭한 요리사?ㅋㅋㅋ 밀키트 요즘세상 너무 좋네요! 행복ㅋㅋㅋ

 

 

완전 깡깡해요. 원래 작은냄비에 끓이려고 꺼냈는데, 너무 얼어서 저 모양그대로 얼큰소고기국이 꺼내지는거예요!! 그래서 재빠르게 넓은 냄비로 옮겨서 끓여주었어요! 양은 1200g이고, 가격은 9900원이였습니다!

 

 

우거지와 무, 소고기와 파가 들어있는데 매콤한 냄새가 올라오면서 끓더라구요! 따로 먹는사진은 안찍었지만, 먹어보았을때 완전 매웠습니다..ㅋㅋㅋ 다시 읽어보니 약간 매콤이라고 써져있는데 완전 매워요.!!! 뭔가 속은느낌ㅋㅋㅋ 입을 허~ 하면서 매운데 후루룩 먹기 좋아서 밥 한공기 뚝딱 했어요! bb 전체적으로 재료들이 큼직큼직하니 씹는 식감이 좋았고, 고기도 커서 좋았어요! 하지만 저에게 정말 매워서 다음엔 부대찌개를 먹어볼까 생각이 들어요ㅋㅋㅋ  

 

 

 

 

 

군침리뷰 한줄총평 : 얼큰 소고기국은 재료도 큼직큼직해서 좋았지만, 주관적으로 너무 매워서 매운거 좋아하거나 잘 드시는 분들은 강추 드립니다!bb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