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군침리뷰] 동명동 화덕피자 맛집 TETD 내돈내산 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어후 춥죠 아침ㅠ0ㅠ 저는 어제 저녁에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확실하게 여름옷을 옷장에 넣어두었어요! 혹여 다시 더워져도 긴팔입으려구요ㅋㅋㅋ음 저는 요즘 하루 루틴에 대해 생각해보고 있어요. 어떻게 하면 내가 더 알차게 하루를 시작하고 마무리할까 생각을 하곤 하는데, 생각하기 쉽지 않더라구요. 다들 어떻게 하루 루틴을 살아가는지 궁금하네용!

 

 

 

 

 

 

 

 

 

오늘은 동명동 화덕피자 맛집이라고 친구들이 추천해서 갔던 TETD 입니다! 확실히 사람들이 많아서 대기를 해야했어요! 대기하면서 이것저것 구경할겸 봤어요. 

솔직히 밖에서 먹고싶을 정도로 배고팠지만 참았답니다..ㅋㅋㅋ 아무도 밖에선 안먹고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괜찮을것같은데 말이죠..??

 

 

피자집답게 로고를 참 잘만들었다고 생각이 들어요ㅋㅋ TETD 가 TO EAT TO DRINK 의 줄임말이였군요! 잘지었네요bb

 

 

 

가게 문앞쪽에 있는 메뉴판이예요! 저는 피자 하프 앤 하프로, 멜로우피자의 옥수수를, 프레지던트피자의 페퍼로니와 소고기가 있는 피자를 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앉아서 대기하는데, 흠칫! 옆에 마네킹이 있어서 자꾸 쳐다보게 되더라구요ㅋㅋㅋ 안그래도 처음에 사람인줄 알았는데 마네킹이여서 놀랐어요!! 아 심장아.. 저게 왜 피자집에 있지 하는데, 볼수록 나름 새롭더라구요ㅋㅋㅋ

 

 

 

대기 끝에 앉아서 메뉴를 시킨 후, 피자가 왔습니다! 먹어보니, 옥수수가 있는 피자는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맛이 나고, 소고기가 들어간 피자는 생각보다 짭잘하고 토마토맛이 나서 콤비네이션피자 느낌이 났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옥수수 들어간게 맛있었는데, 금방 물리는 느낌이라 하프 앤 하프를 시키기 잘한것같아요! 하프 앤 하프 추천드려요!! 저는 피자에 맥주 피맥했습니다ㅎㅎㅎ bbb

 

 

 

 

 

군침리뷰 한줄총평: 생각보다 물릴 수 있으니, 하프 앤 하프 피자로 꼭 시켜서 드시고, 사람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더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TETD 영업시간 
평일 15 : 00 - 22 : 00
주말 12 : 00 - 22 : 00   ( Last order 21 : 00 )
매주 월요일 휴무
광주광역시 동구 동계천로 115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