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리뷰] 대왕김밥초밥 전대정문점 새우튀김김초밥, 떡볶이, 돈까스 리뷰 / 맛집추천!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오늘은 대왕김밥초밥을 갔는데요! 이곳이 양도많고, 가격도 괜찮고 맛있고 음식 해주시는 분들이 정말 친절하셔서 추천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했습니다!

 

 

대왕김밥초밥 전대정문점 새우튀김김초밥, 떡볶이, 돈까스 리뷰 / 맛집추천!

 

 

 

 

저녁먹으러 왔는데, 포장하러 오신분들도 있고 매장에서 드시는분들도 있었어요! 밖에서 우선 080전화를 걸고 난 후, 자리에 앉았습니다!

 

새우튀김김초밥과 떡볶이와 돈까스를 시켰습니다!ㅎㅎ 이렇게 시켜도 13,500원!! 대박이죠?! 

 

 

새우튀김과 오이, 당근, 소스가 발라져 있어요! 저는 와사비 조금 찍어서 같이 먹었는데 역시 맛있네용!ㅎㅎ

 

 

와 돈가스 미쳤죠! 비주얼!! 겉이 엄청 바삭해요. 소스가 부어서 나왔지만 한입 먹었을 때, 탕수육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와.. 탕수육 식감정도로 바삭해서 반했던 메뉴예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지금 포스팅 쓰면서도 먹고싶네요ㅋㅋㅋ

 

 

떡볶이!!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떡은 밀떡이였구, 떡볶이 맛은 고춧가루가 많이 들어가서 칼칼한 맛이 나면서 달달한 맛이 났어요. 옛날 떡볶이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네요! 김밥을 국물에 찍어먹거나 , 돈가스를 살짝 찍어먹으면 캬 bb 존맛입니다! 

 

 

 

만약 드시러 가신다면 돈가스는 꼭 드셔보시길!! 진짜 맛있습니다! 그리고 라볶이도 맛있다고 하네요! 저도 돈가스 계속 생각나서 한번 더 들릴 예정입니다ㅎㅎㅎ

 

 

 

 

 

대왕김밥초밥 전대정문점
매일 09 : 00 - 22 : 00 
월요일 휴무

광주 북구 자미로 55 (신안동) 

 

 

 

 

 

군침리뷰 한줄총평 : 3가지메뉴를 시키는데 13,500원이라니! 가성비가 좋고, 맛있고, 친절한 가게라서 정말 추천드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