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리뷰] 배민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후참잘 후라이드 치킨 내돈내산 솔직리뷰 / 후라이드 맛집 추천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오늘은 배민 후참잘 리뷰를 들고왔어요! 요즘은 갓튀긴 후라이드가 먹고싶더라구요! 그러다가 발견한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인데요.  여기다! 싶어서 결정했습니다!ㅋㅋㅋ

 

 

 

 

 

 

 

배민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후참잘 후라이드 치킨 내돈내산 솔직리뷰 / 후라이드 맛집 추천  

 

 

 

 

 

 

 

와 배민리뷰 5점이라니 대단하다 싶더라구요! bb

 

 

 

저는 후라이드 순살로 주문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크게 포장이 와서 뭐지?? 하고 받았습니다!

 

 

ㅋㅋㅋㅋㅋ밥상이 왔네요! 감사합니닭!ㅋㅋㅋㅋ수많은 치킨집 중 후참잘을 선택해서 주는 밥상이라니 진짜 귀엽네요ㅋㅋㅋ^ㅁ^/

 

 

리뷰이벤트로 온 양념감자와 후라이드치킨! 콜라와 소스3종( 양념소스, 머스타드소스, 와사마요 소스 ) , 치킨무, 맛소금, 물티슈2장과 손소독제 1개가 왔네요! 알차게 와서 포장이 컸나봅니다! 와..소스3종이라니 진짜 좋네용bb 하지만 저는 와사마요만 뜯어서 먹었습니다ㅋㅋ

 

 

 

캬 후라이드!! 먹어보니까 갓튀겨서 정말 따듯하고 맛있었어요!! 바삭바삭 속은 촉촉한 치킨 너무 맛있네요!!

 

 

감자튀김도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치킨과 함께 먹었습니다!

 

 

 

와사마요에 찍어먹는 후라이드 치킨! 먹어보니까 역시 맛있네요 bb 와사마요는 사랑입니다!ㅎㅎㅎ  

 

 

 

 

 

 

 

 

군침리뷰 한줄총평 : 역시 후참잘bb 후라이드 강추!!  최고 되네요 !!bbb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