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군침리뷰] 육공덮밥 화정점 BEST 우삼겹 맛있는 덮밥 + 오징어링튀김 내돈내산 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오늘은 배민으로 1인 메뉴를 시킬 수 있는 곳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덮밥집입니다! 육공 덮밥! 새로 생겨서 리뷰 이벤트도 하더라고요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육공 덮밥 화정점 BEST 우삼겹 맛있는 덮밥 + 오징어링 튀김 내 돈 내산 솔직 리뷰

 

 

 

 

 

 

 

 

 

메뉴에 음식이 2개만 있어요! 자신감이 아닐까요?! 간장양념소스를 덮은 우삼겹 신세계 덮밥과 빨간 양념소스를 덮은 우삼겹 맛있는 덮밥이 있는데, 저는 우삼겹 맛있는 덮밥으로 시켰습니다!

 

 

 

 

두근두근 하나 담아봅니다 가격은 10,900원이네용!

 

 

사이드메뉴에 오징어링튀김이 있길래 하나 담아서 13,900원이고 쿠폰이 있어서 배달팁은 무료라고 생각하고 시켰습니다! 

 

 

 

 

 

손글씨! 저는 이런 포스트잇을 받으면 마음이 따땃하니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ㅎ 

 

 

 

 

우삼겹과 비엔나, 계란 , 쌈무와 단무지, 오징어링튀김 과 물이 왔어요! 물이 오는곳은 흔치않은데 신기했어요! 저는 물을 평소에 잘마셔서 좋았습니다! 오징어링튀김을 먹어봤는데 튀김이 엄청 바삭하면서 씹히는 식감이 롯데리아 치즈스틱 튀김 먹는듯한 식감과 비슷해서 맛있었고, 안에 들어있던 오징어도 맛있더라구요!bb

 

 

 

 

이번엔 맛있는 우삼겹 덮밥을 한숟갈 떠서 쌈무를 얹어서 한입 먹어봤는데, 매울줄 알았는데 맵지않고 매콤하면서 참기름 솔솔 느껴지면서 우삼겹이 씹히면서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양이 작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까 양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확실히 요리가 신경쓴 느낌이 드는게, 들어가는 재료도 많고 고기도 잡내없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배민 주문시키기에 성공한것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ㅁ^/ 

 

 

 

 

 

군침 리뷰 한 줄 총평 : 우삼겹 맛있는 덮밥 메뉴가 들어가는 재료가 많아서 좋았고, 쌈무랑 꼭 같이 싸서 드셔보십셔bb 그리고 맛은 맵지 않고 매콤 고소하니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