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군침리뷰]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롯데리아 블랙오징어버거세트, 사각 새우 더블버거 내돈내산 솔직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오늘은 롯데리아를 시켜먹게 되었는데요! 친구가 이번에 나온 거 한번 먹어보자고 해서 버거 각각 시켜서 반반 나눠먹기로 했어요!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롯데리아 블랙오징어버거세트, 사각 새우 더블버거 내 돈 내산 솔직 리뷰

 

 

 

 

 

 

 

 

 

오징어게임이 흥하다보니 롯데리아에서 오징어버거를 다시 출시했군요ㅋㅋㅋ 456명에게주는 이벤트도 하던데!! 오징어게임 인기많을때 노 젓나 봅니다ㅋㅋㅋ 열일하네요! 

 

 

계속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시키게 되었네요! 저는 새우버거를 진짜진짜 좋아해서 롯데리아가면 항상 새우버거를 시켜먹어요! 근데 새우패티가 2장이라니! 이건 못참지!ㅋㅋㅋ

 

 

 

콜라랑 감튀는 별로 안먹을것같아서 친구꺼만 시키고 그냥 사각새우더블버거단품이랑 블랙오징어버거세트 시켰어요!  하바네로는 좀 매운 기억이 있어서 그냥 고소한맛으로 지파이를 시켰습니다!

 

 

지파이, 감튀, 블랙오징어버거, 사각새우 더블버거가 왔네요! 곧 말일에 할로윈이라 그런지 블랙오징어버거 스티커 컨셉도 할로윈 느낌이네요! 

 

 

버거 크기는 새우버거랑, 불고기버거 느낌정도로 평범한 크기예요!

 

 

샐러드와 같이 뿌려진 소스와 매운소스, 블랙오징어패티가 들어있어요! 먹어보았더니, 새우버거가 명태연육이 주로 들어있는것처럼, 명태연육에 오징어 조각들이 2~3cm정도 나눠져서 같이 씹히더라구요! 거기에 매콤한 소스가 섞여서 맛있었어요! 

 

 

확실히 새우패티가 2장이라 두툼해보이죠?! 그리고 사각새우더블버거답게 패티모양이 각져있어요!

 

 

소스는 새우버거 맛 그대로더라구요! 패티모양이 각져있고, 패티가 2장이라는 점이 차이가 있었습니다! 저는 새우버거 마니아라서 좋았습니다! ^ㅁ^/ 

 

 

 

 

 

군침 리뷰 한 줄 총평 : 불 오징어버거는 오징어버거 생각하고 드시면 만족할 맛있는 맛이었고, 새우버거 마니아 분들은 새우 패티가 2장 들어있어서 두툼하고 씹는 식감이 좋아서 사각 새우 더블버거 꼭 추천드립니다!! bb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