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침 도는 일상

오랜만에 양동시장통닭 후라이드를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배민으로 양동시장 통닭을 시켜서 먹게 되었는데요!
이름이 비슷한곳이 하도 많아서 집 가까운 곳으로 시켰습니다..ㅋㅋㅋㅋ










오랜만에 양동시장통닭 후라이드를 먹었어요!











후라이드로 시켰고, 콜라와 치킨무, 양념소스가 함께 왔어요!





옛날 통닭의 맛!! 요즘 치킨도 좋지만, 부모님은 예전 통닭을 그리워하시더라구요! 종비봉투에 담겨서 통닭을 뜯던 예전 생각이 많이 나네요ㅋㅋㅋ





기름을 깨끗한걸 썼는 지! 색깔이 깨끗하고, 껍질은 약간 얇으면서 갓튀긴 통닭이라 바삭바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들 옛날 통닭 저녁에 한끼 어떠신지ㅎㅎㅎㅎ추천드립니다!bb



통닭과 함께 있는 감튀와 떡이 별미입니다ㅎㅎㅎㅋㅋㅋ 양념소스에 찍어먹곤했어요!ㅎㅎㅎ치킨은 사랑입니다! bb





+) 티알못 군침이는 최근에 스마트폰으로 글을 예약해서 포스팅 할 수 있다는걸 알게 되네요! ㅠ0ㅠㅋㅋㅋ하하하핳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