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침 도는 일상

주말과 월요일을 쉬고 온 군침이! 화요일 좋은 아침입니다 꾸벅!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요즘 몸이 좀 안좋네요 하하하 왜일까요? 저는 잘 챙겨먹는데 ㅋㅋㅋㅋ
교정치료도 하고있어서 뭘 씹을 때마다 혀가 자꾸 찔려서 아프군요ㅠㅠ 고무줄 착용을 하고있어야해서 어쩔 수 없는 고통이라 더 슬픕니다 흙흙ㅠ0ㅠ

그래서 요즘 군침이는 죽이나 쥬스를 마시고있지만
올릴 포스팅이 없어서 고민하다가 일상이라도 올려야겠다 싶어서 올립니다..ㅋㅋㅋㅋㅋ
한줄요약으로는 푹쉬고 왔습니다!  하하하하







닭과 버섯이 들어간 죽이랍니다! 냠냠 맛있습니다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