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침 도는 일상

올리브 로제 스파게티 + 명랑핫도그를 먹었습니다! /일상글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오늘은 언니네 집에 놀러 갔는데 로제 스파게티와 명랑핫도그를 먹었습니다!














올리브 로제 스파게티 + 명랑핫도그를 먹었습니다! /일상글














새우, 올리브, 양파가 가득 들어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ㅋㅋㅋ 역시 로제스파게티는 진리쥬👍 콜라와 함께 먹었습니다!






명랑핫도그 5개와 케찹과 소스가 들어있어요! 통모짜핫도그, 체다치즈핫도그, 감자핫도그, 점보핫도그, 모짜체다핫도그로 시켰는데 저는 점보핫도그와 통모짜핫도그를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핫도그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오랜만에 다들 핫도그 하나 어떠신지용!!







저는 명랑핫도그에서 설탕뿌림 안뿌림을 선택할 수 있다는점이 제일 좋더라구요! 그리고 점보핫도그는 명랑핫도그 나올 때 저에게 신세계였어요ㅋㅋㅋ조그마한 소세지만 보다가 커다란 소세지가 딱!! 있어서 그 충격이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ㅋㅋㅋ 다들 어떤 핫도그를 좋아하시나용? 저희언니는 체다치즈가 들어간 핫도그를 좋아하고 엄마는 통모짜를 좋아해서 역시 가족이여도 입맛과 취향은 다르구나 느꼈습니다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