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침 도는 일상

블랙 새우깡 저도 먹어보았습니다ㅋㅋㅋ/새우깡과 블랙트러플과의 만남!/과자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군침이 입니다.
오늘은 과자리뷰를 들고왔는데요! 새우깡에 트러플이 곁들인 느낌이 무슨 맛일지 감이 안잡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한번 사서 먹어봐야겠다 싶어서 구매했습니다ㅋㅋ










블랙 새우깡 저도 먹어보았습니다ㅋㅋㅋ/새우깡과 블랙트러플과의 만남!/과자리뷰










매운새우깡처럼 검은색배경의 새우깡이네요! 이번에 블랙 새우깡에 생물새우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기대가 되었어요! 칼로리는 후덜덜하네요..ㅋㅋㅋ



와 새우함량이 2배!!




과자봉지를 열자마자 트러플 향이 확 나면서 새우깡 양을 봤더니 기존 새우깡의 양보다는 좀 줄어든 느낌이예요!





두께나 길이나 폭으로 볼 때, 기존 새우깡보다 2배정도 더 크다는 느낌이였어요 맛은 먹을때엔 트러플맛이 세게 오다가 씹고보면 새우깡 맛이나요! 개인적으로 제 입맛은 아니였지만 트러플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맞을것같아요! ㅋㅋㅋ 전 입맛이 고급지지않아서ㅋㅋㅋ 저는 다음엔 매운새우깡이나 기존 새우깡을 먹을것같습니다 하하하













반응형
LIST